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▶교환 & 환불 안내◀
작성자 에이로즈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9-10
  • 추천 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5

교환 및 반품 절차 안내


- 상품 수령 한 날로부터 3일이내 교환 및 반품 의사를 Q&A 게시판 또는 카톡 @에이로즈 를 통하여 교환 및 반품 접수해주세요.


-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 에이로즈로 도착해야 교한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- 상품 수거는 반드시 계약된 롯데택배(1588-2121) 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셔야 하며, 타 택배를 이용할시 훼손, 분실, 추가비 등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으니 꼭 롯데택배를 이용해주세요.




교환 및 반품 배송비


- 최초 무료배송이므로 반품 택배비는 7,000원 이며, 상품 안에 동봉하시거나 계좌이체 해주세요.


- 교환은 교환하실 사이즈, 컬러 등 메모와 함께 교환 택배비 6,000원 상품 안에 동봉하시거나 국민은행 937101-01-391006 김태림(에이로즈) 계좌이체 해주세요.


- 제주 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 함께 넣어주세요.


- 불량 및 오배송건은 에이로즈에서 택배비 전액 부담합니다.


- 사은품 동봉시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, 미동봉시 해당 금액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.


▶환불 안내

- 무통장 입금 하셨을 경우, 계좌번호와 계좌주, 은행명 남겨주세요.

- 카드결제 하셨을 경우, 취소 기간 2-7일 소요됩니다.

- 휴대폰결제는 결제사 정책에 따라 당월주문건은 당월취소만 가능하며 당월 넘길시 환불불가함으로 수수료 및 부가세 10% 제외하고 현금으로 환불드립니다. 
 


▶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상품

★ 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(불량상품포함) - 전자상거래법 제17조 및 약관 26조

1. 교환/반품 접수기간이 경과한 경우

2.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/훼손/파손된 경우 (세탁, 수선, 스크레치, 터짐 등)

3. 착용흔적 등으로 새상품과 틀릴 경우 (오염 및 집냄새, 향수냄새, 바디로션, 화장품냄새, 섬유탈취제 등) 

4. 악세사리 (모자, 쥬얼리, 선글라스, 양말, 슈즈, 가방 등)

5. 가죽상품 (레더포함) , 퍼 상품

6. 니트류, 핸드메이드 제품

7. 수영복, 이너웨어

8. 피팅시 즉각적인 늘어남, 변형이 일어나는 레깅스, 타이트한 의류 등

9. 화이트 (아이보리) 컬러

10. 마진없이 판매되는 세일상품, 이벤트 상품


▶불량 사유에 해당안되는 항목

- 상품의 마감 처리가 미흡한 경우 (단추위치, 지퍼의뻑뻑함, 패턴, 워싱, 실밥, 박음질 불균형, 본드자국, 미세한 스크레치, 마카 초크자국 등은 제작 과정 상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음)

- 포장자제 (비닐, 박스 등) 상품 정보 표식 (라벨, 상품 택) 등 훼손 분실 또는 포장 상태 불량인 경우

-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폰 화면 등의 차이로 인해 실물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상품 사이즈는 제작과장, 측정하는 방법과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 오차는 하자 또는 불량이 아닙니다.

- 나염 프린트 상품 특성상, 패턴의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- 착용(착화) 전 오염되지 않은 실내에서 미리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착용(착화) 후 발견된 불량일 경우

- 충전재가 포함된 패딩류, 앙고라 , 무스탕 소재가 포함된 상품등의 일부 털 빠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때문에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

-니트류, 악세서리류, 화이트(아이보리)계열, 레더, 리얼제품 들은 절대로 ! 교환,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 이점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.



감사합니다♥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FAVORITE TODAY VIEW SEARCH TOP DOWN